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 디아2 거래소에서 열쇠(증오,공포, 파괴), 룬으로 아이템 구매하기

바쁜 직장생활로 게임 플레이 시간이 적으신 분들은 아이템 파밍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스펙 업을 해야 더 좋은 사냥터에서 파밍을 해서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텐데 그렇게 하기엔 시간이 많이 부족하죠. 그래서 아이템을 한번 사 볼까? 하는데 어떻게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디린이인 저도 처음 구매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 구매방법은 디아블로2:레저렉션 인벤의 디아2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템 구매라고 해서 꼭 돈을 써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 내의 아이템인 열쇠(증오, 공포, 파괴), 각종 룬 등을 사용해서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동안 스펙업을 위한 파밍을 하다가 어느정도 한계가 오는 것 같아 거래소의 힘을 빌려보기로 했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 인벤

디아 2 인벤 첫 화면입니다.

좌측 카테고리에 "디아 2 거래소"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거래소 화면

거래소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아래에는 팝니다, 삽니다 글 목록이 있습니다.

지불 방식은 현금, 룬, 열쇠 등 다양합니다. 

그중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증오, 공포, 파괴) 열쇠로 원하는 아이템을 사고자 하기 때문에 "열쇠"로 검색해 보기로 했습니다.

열쇠

위 검색 결과는 대부분 열쇠를 이용하여 지불합니다. 저렴한 것은 열쇠1개, 가격이 올라갈수록 열쇠 개수가 늘어나겠죠..

아이템 가격

처음 거래는 탈라샤 뚜껑과 탈라샤 벨트를 열쇠 각 1개씩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열쇠로 거래하기

위 쪽 칸은 상대방이 아이템을 놓는 곳이고 아래쪽은 나의 아이템을 놓는 곳입니다. 아이템을 확인했으면 체크 표시를 하면 거래가 진행됩니다. 혹시 나의 가방에 아이템이 꽉 차 있으면 바닥에 떨어지니 가방에 아이템 자리를 마련해 주세요.

룬으로 거래하기

다음은 룬으로 거래 하였습니다. '말' 룬을 이용하여 샤쿄, 탈라샤 벨트, 신오브, 탈봉 4개를 구매하였습니다.

거래소 내용을 조금 보다보면 시세가 어느 정도인지 대략적으로 감이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잘 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아이템 거래소를 통해 지존금 아이템을 싹 다 구매하여 나의 캐릭터를 단번에 최강 캐릭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금세 재미가 없어지겠죠. 디아 2의 진정한 재미는 아이템 파밍으로 하나하나 스펙업을 하는 것입니다. 아이템 구매에 빠지게 되면 게임하는 시간보다 거래소 새로고침 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